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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고용유지지원금 받은 후기!(+지원금 신청 방법, 휴업수당 계산방법)

 

 

안녕하세요. 탱쁘입니다:D

드디어 고용유지지원금이 들어왔습니다!!!!!

 

3월에 고용유지지원금 계획서를 제출하고,

4월 10일(월급 날)에 3월 휴업수당 지급 후 그 날 바로 지원금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그 결과, 4월 14일에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계획서를 제출하면 끝이 아니라

휴업수당을 직원들에게 제출 후에 지원금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야합니다.

 

 

ㅈ,,,,정,,말,,,,,,많,,,,다,,,,,,,,,,,,,,,,하하

 

힘내서 신청합시다!!!!!!!!!!!!!!!!!!

국가에서 지원해주는건데 이정도 쯤이야!!!그쵸?!!!

 

 


1. 고용유지지원금 신청서

*계획서 제출하실 때에 작성한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참고해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2. 휴업수당 대상자 명단

*이 또한 계획서 제출하실 때 제출하셨던 휴업 대상자 명단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휴업 실시 월 실제 근로시간

*이 또한 고용유지조치 계획 근로시간과 똑같이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4. 휴업 실시 월 근태관리부

*실제로 휴업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비교하기 위한 직원 근무일지 같은 것을 작성하시어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5. 휴업수당 산출내역

*고용센터에 연락하시면 아래와 같이 휴업수당 산정내역표를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작성하셔서 휴업수당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6. 휴업 실시 월 임금대장

*고용센터에 여쭤보니 임금대장에는 근무수당과 휴업수당이 별도로 표기되어야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산출된 월급을 임금대장에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7. 휴업 실시 월 임금 지급자료

*이체확인서, 입출금 거래내역 등을 인쇄하여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인쇄하여 제출하였습니다.*

 

 

8. 사업주 확인서

*지원요건을 재확인 하는 용도입니다*

 

9. 휴가 및 휴무일 확인서

*휴직 대상자가 휴가나 휴무 등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용도입니다*

 

 

 

 

잘 작성하시어 신청해서 지원금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