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연예

정준원 미성년자인데 술,담배 문제의 사진,,!(+부부의세계 차해강 역/나이?해명?)

 

 

안녕하세요 !! 탱쁘입니다 :D

 

제가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가 바로 '부부의 세계'인데요.

오늘은 부부의 세계 에서 '차해강'역을 맡은 배우 정준원씨가

과거 술,담배 사진이 논란이 되어 하루종일 실검을 장악했었죠?

 

술,담배가 어때서??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배우 정준원씨는 현재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사진을 한 번 보도록 할게요.

 

 

고깃집으로 보이는데 테이블에 소주와 맥주가 눈에 띄네요.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렸습니다.

 

 

위 사진은 배우 정준원씨의 페북에서 발견되었는데요,

이 또한 친구들과 함게 담배 피는 모습을 사진 찍어 올린 것입니다.

 

 

바닷가에서 맥주 인증샷을 찍어 버렸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꼭 이런 사진을 인증하여 올릴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위 사진은 배우 정준원씨의 인스타 스토리로 보입니다.

사진 상으로는 전자담배로 보이죠?

 

우선 정말 부부의 세계 애청자로서 안타깝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아역배우로도 계속 활동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현재도 활동을 계속 할 것이었음에도

왜 이런 어리석은 행동을 하였을까요,,

 

아직 어린나이라 이 사진들이 본인의 발목을 잡을 것이라 생각하지 못하고 행동하였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배우 정준원

 

 

배우 정준원씨는 2004년생으로 현재 17세입니다.

2011년 드라마 '시티헌터'로 데뷔를 하였구요, 그 후로도 약 30여개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구가의서, 감자별, 사임당, 힐러, 구해줘, 백일의낭군님, 변호인 등 유명한 작품에도 출연한 바 있구요.

 

현재에는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는 jtbc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차해강 역으로 출연하고 있죠?


소속사의 해명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서

“먼저 배우를 매니지먼트 하는 가운데 소속 배우의 관리에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다. 관리를 더욱더 세심히 하여 재발 방지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