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연예

광희의 네고왕X명륜진사갈비 식사권 이벤트 응모하다!(feat.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짱짱맨)

안녕하세요 탱이예요 ♥

 

제가 요즘 정~~말 즐겨보고 있는 유튜버가 있어요ㅋㅋㅋㅋ

그거슨 바로 광희 >-<!!!!!!

아 너무 좋아요 진짜진자 완전 사랑,,,,,,,,

 

'네고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꼭 보시고 꼭 구독과 알림 꾹ㅎㅎㅎㅋㅋㅋㅋ

 

이번에 광희님이 '명륜진사갈비' 본사와 네고를 했어요!!!!!!!!

해냈슴돠 !!!

 

그 결과,  뚜둥!!!!

 

 

이렇게 네고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ㅎㅎ

상품권 1500매를 뿌린다는 것 !!!!

그래서 저도 응모한 상태입니다 >-<!!!! 

그럼 응모하는 방법 고고탱 !

 

 


첫째, 유튜브에 '달라스튜디오' 검색하기.



둘째, '달라스튜디오' 클릭하기.



셋째, 달라스튜디오 '커뮤니티' 클릭하기.



넷째, '응모하러가기' 주소 클릭하기.



다섯째, 유튜브 닉네임, 이름, 연락처 작성하고 응모하기 꾸욱!


 

끝이예요 !

완전 쉽죠 >-<

 

광희님이 더 많은 네고를 할 수 있게 구독해주세요 !!

우리 다함께 힘을 실어주자구욧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