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연예

베리굿 조현 근황(+인스타,직캠,비디오스타)

 

 

안녕하세요!! 탱쁘입니다:D 

 

저는 뉴스를 정~~~말 많이 챙겨본답니다 !

연예뉴스도 많이 보지만 사실 연예인에 대해 크게 관심이 있는 건 아니예요ㅎㅎ

그래서 베리굿 '조현'님도 사실 몰랐었구요 !!

그런데 찾아보니까 너무너무 예쁘셔가지구 깜짝 놀랬어요ㅎㅎㅎ

 

베리굿 조현님이 연예뉴스에 자주 등장하시더라구요ㅎㅎ

(오늘도,,,,,,)

과연 어떤 이유로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지!!

그리고 베리굿 조현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가수 조현 씨는 1996년생으로 현재 25살입니다.

본명은 '신지원' 입니다.

키는 166cm로 완전 워너비 키죠,,,♡

무엇보다 너무 러블리하면서 약간 애기애기한 얼굴같죠?ㅎㅎ


[그 룹   '베 리 굿']

 

 

가수 조현님은 그룹 '베리굿'에 속해있는 걸그룹 중 한명입니다 !

조현님은 그 중 센터에서 메인래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었어요.


[인 스 타]

 

 

가수 조현님의 인스타는 www.instagram.com/____jjjjohyuns/ 입니다!!


[무 대  위   직 캠]

 

 

 


[연 관 검 색 어 : 러 블 리 즈 '미 주' ]

 

 가수 조현님과 러블리즈 미주님은 5월 19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MC들은 조현님에게 "러블리즈 미주 씨보다 몸매가 더 좋다고 말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를 들은 미주님은 자리에서 일어나 몸매를 자랑했고,

조현은 "물론 언니도 예쁘신데 약간 젓가락처럼…"이라고 말한게 논란이 되었죠 !

이어서 "나는 이번에 속옷 광고도 찍었다"고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었습니다.

 

 

물론 몸매가 좋은건 사실이나, 연예계에선 한 참 선배인데 무례했다라는 반응이 대다수더라구요.

러블리즈 미주님을 '젓가락'에 비유한 표현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결국 조현님은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아래는 베리굿 조현님의 인스타 사과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