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불합격 이유 중 확실한 한 가지! (feat.정책위반사항)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불합격되는 확실한 이유 한 가지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저는 티스토리를 유튜브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정말 유용한 정보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똑같이 실행에 옮긴 유용한 방법이 있었는데

요것이 애드센스 심사기준에는 안좋은 방법이였어요ㅠ-ㅠ힝,,,,,

미리알았더라면 시간을 줄였을텐데 말이죠!!!!후,,,

 

우선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신청할 당시 저의 블로그 상태를 알려드릴게요

 

2020년 1월 7일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요,

신청할 당시 저의 포스팅 개수는 16개,

대부분의 포스팅들이 1000자를 넘었고 사진도 적당하게 있었습니다.

절때 하루 방문자 수를 100명은 못찍고 평균 50명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면 한번 비벼봐도 되지않나라는 생각으로 신청했어요ㅋㅋㅋㅋㅋ

 

신청하고나서 진짜,,,, 맨날 확인했는데 맨날 검토중이라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온 애드센스 신청결과,,,,,,,, 응 불합격~

그래도 무한검토에 빠질까봐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었음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구글애드센스로 들어가니까 

정책위반이라고 하더라구요 (분명히 이 부분을 캡처해놨는데 사진을 못찾음 ㅠ)

 

보통은 컨텐츠 불충분으로 불합격되던데 저는 정책위반이라고 하니까 바로 아,,,,,차,,,,,싶었어요

자세히 보니 정책위반에 해당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저는 네이버블로그에 제 티스토리 글을 링크걸어서 들어오게끔 해놨었거든요

그럼 네이버에서도 유입될 확률이 더 높아지니까 정말 좋은생각이라고 막 그랬었는데,,,,

 

그래서 바로 네이버 글들을 다 비공개로 하고

다른 건 아무것도 건들지 않고

다시 재신청했었어요!!

 

2020년 1월 17일 재신청

 

재신청 당시 포스팅 개수 : 25개

방문자 수 : 평균 100명-130명

 

약 8일 뒤 

2020년 1월 25일 구글 애드센스 합격!!!!

진짜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ㅋㅋㅋㅋㅋ너무너무행복했어요

 

여러분! 애드센스가 합격되기 전에는 

절 때! 절!!!!!때 티스토리 글 링크를 네이버블로그에 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