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구독버튼 만들기 !! (+설정해야 누군가 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음!)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티스토리 구독버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노란색 박스 쳐져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제 블로그(하려고만든블로그) 구독하기 버튼이 보이시죠?

이 버튼을 설정하는 것은 물론 위치도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모바일버전에서는 자동으로 구독하기가 가능한데,

PC버전에서는 이렇게 설정을 해놔야 가능한 걸로 알구있어요 !

 

엄~~청 간단한데도 몰라서 구독버튼을 설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 또한 그랬어요ㅎㅎㅎ

어느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독하려고했는데 구독하기 버튼을 못찾아서 구독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거든요ㅠㅠ

그래서 '혹시나 내 블로그도?!!!!!!!'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제 블로그도 제가 설정을 안해놨더라구요ㅋㅋㅋㅋㅋ(부들부들)

 

엄~~청 간단하니 까먹지 마시고 꼭 설정해놓으세요ㅎㅎ

 

1. '관리'에 들어갑니다!

2. '꾸미기' - '메뉴바/구독설정' 클릭 !

3. 구독버튼을 '표시합니다.' 로 변경하기! 위치는 원하는대로 !

어떤가요 ? 엄~~~~청 간단하죠?

모르셨다면 꼭 설정하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