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 팁 (+애드센스 코드 삽입위치는?)

안녕하세요 !

제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 했을 때에 저의 블로그 상태를 좀 알려드리려구 해요!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이러한 경우에 합격이 되었다! 로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저의 애드센스 도전기는 이렇습니다.

 

2020년 1월 7일 첫 애드센스 신청

2020년 1월 17일 애드센스 불합격

2020년 1월 17일 재신청

2020년 1월 25일 애드센스 합격

 

그리하여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에 관하여 요약하자면,

 

1.  불합격 당시 블로그 상태

2. 합격 당시 블로그 상태

3. 합격의 기준?

ex) 매일매일 글 쓰기? 1000자 채우기? 방문자 수 ? 

4. 카테고리 개수?

5. 애드센스 코드 어디에 삽입?

6. 애드핏 신청도 같이 해도 될까?

 

입니다!

 

 

첫번째로, 불합격 당시 블로그 상태입니다.

 

 

 

 

포스팅 개수 : 16개

글자 수 : 대부분 1000자 넘김

하루 방문자 수 : 평균 50명

 

불합격 이유 : '정책위반' - 이에 관하여는 아래에 자세히 포스팅 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저처럼 시간 낭비 하지 마시길ㅠ-ㅠ

 

https://l0veyeon.tistory.com/46?category=373348

티스토리 애드센스 불합격 이유 중 확실한 한 가지! (feat.정책위반사항)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불합격되는 확실한 이유 한 가지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저는 티스토리를 유튜브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정말 유용한 정보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똑같이 실행에 옮긴 유용한 방..

l0veyeon.tistory.com

정책위반을 하지 않았다면 과연 합격하였을까요?ㅎㅎ그게너무너무 궁금해요...

 

 

두번째로, 합격 당시 블로그 상태입니다.

 

 

 

 

포스팅 개수 : 25개 

글자 수: 대부분 1000자 넘김

하루 방문자 수 : 평균 130명

 

정책위반만 수정한 뒤 재신청을 바로하고 그 동안 10개정도의 포스팅을 더 작성했었는데요,

바로 합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정책위반만 아니었다면 첫번째 애드센스 신청 시에도 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세번째로, 합격의 기준입니다.

 

 

사실 합격의 기준에 관하여는 애드센스를 조금만 검색하신 분들은 다 아실거예요ㅎㅎ

저도 물론 참고했습니다 헤헤,,

제가 참고한 건 최소 15개 포스팅1000자는 넘겨주기! 였어요.

실제로 15개 포스팅 후에 애드센스 첫 신청을 하였구요 (1000자 채우기는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편하게 글 쓰고나니 1000자는 그냥 넘겼어요)

 

저는 신청 당시 하루 평균 방문자 수가 낮았기 때문에 방문자수가 애드센스에 크게 영향은 안미치는 것 같아요

 

 

네번째로, 카테고리 개수입니다.

 

현재 제 카테고리입니다. (애드센스 합격 당시에는 이렇지 않았어요!)

 

 

 

 

현재는 큰 카테고리 4개가 있고 각 카테고리마다 분류되어있죠?

 

애드센스 신청 당시에는 큰 카테고리만 3개 있었어요

 

예를들어, 

 

탱쁘의 일상

탱쁘의 뷰티&패션

탱쁘의 추천맛집(+놀 곳)

 

이렇게만 카테고리를 해놨어요!

 

뭔가 글도 몇개 없는데 분류해놓으니까 더 없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기 쉽게 큰 카테고리에만 해놨었습니다.

(합격 후 바로 분류해놨어요ㅎㅎ)

 

사실 이게 합격에 영향을 끼치는 지는 몰라요

그러나 그저 제가 합격 당시 저의 블로그상태를 보여드리기 위함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섯번째, 애드센스 코드 삽입 위치입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해야하죠?

 

애드센스 코드를 <head>와 </head> 사이에 삽입하면 되는데요

저의 합격 당시 애드센스 코드는 <head> 바로 밑이었습니다!

 

 

여섯번째, 애드핏 신청도 같이 해도 될까? 입니다.

 

저는 구글애드센스 합격 당시에 

애드핏을 신청한 상황이었어요ㅎㅎ

 

그래서 이상 무! 입니다

 

애드핏에 관하여도 제가 발견한 꿀팁이 있으니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애드센스 신청방법은 아래 글에 자세히 올려놓았습니다!

https://l0veyeon.tistory.com/44?category=373348

구글애드센스합격!!!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안녕하세요ㅎㅎ 구글애드센스에 합격하면 꼭 합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했었답니다! 저는 구글애드센스 가입방법이 뭔가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포스팅 하나만으로 가입부터 승인신청까지 쉽게 알려드릴..

l0veyeon.tistory.com

 

이 포스팅이 한 분이라도 도움되신다면 좋겠습니다 >_< 

그럼 애드센스 꼭 합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