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회

창원 신천지교회 찾아보기 (+신천지경험담,,,,아니 근데 이렇게 많았다니,,,)


창원 신천지 교회 주소 + 그 외 부속기관들

<<<교회(마창진 각 각 1곳)>>>

<<<창원시>>>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진해구>>>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는데에 큰 역할아닌 역할을 하게 된 신천지!!!!!!!!!!

코로나가 터지고 신천지가 터졌을 때

제가 친구에게 받은 창원에 있는 신천지 교회는 5곳에 불과했습니다.

근데 무서웠어요 이 5곳도 제가 사는 곳과 멀지 않은 곳이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5곳은 무슨ㅋㅋㅋ

통합창원시(마창진)에서만 총 42곳이 있더라구요

와우,, 놀라워라

경남에서 창원이 42곳으로 가장 많았구요,

진주 8, 통영 3, 사천 1, 김해 11, 밀양1, 거제5, 양산4, 창녕1, 고성1, 함양1, 거창1


제가 겪은 신천지 경험담을 알려드리려구해요.

 

창원은 신천지 전도를 어~마어~마하게해요

어느정도냐면요,

 

친구에게 "야 나 오늘 이상한사람이 길에서 나한테 ~!@#!@#!@#~!했는데 가까스로 빠져나왔다" 라고 하면은

친구가 "야 그거 신천지임 사이비종교다 나도 몇번 당함"

 

이렇게 100이면 100 다 얘기 할 정도예요

모두가 신천지임을 알고있구요, 신천지가 아니더라도 사이비와 관련된 자들이라는 것을 다 알고있어요

심지어 안당해본사람도 없습니다요


길에 서서 혼자걸어가는 사람, 또는 가만히 혼자 서있는 사람들은요, 그 사람들의 레이더망에 걸리기 쉽죠

그래서 이 사람들은 골목이나 사람이 많은 버스정류장에서 항상 대기를 해요

보통 2인 1조입니다.

골목에 다니는 사람들은 대부분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었구요,

정류장 근처에서 대기하는 사람들은 정말 20대 초반이라고 할 정도로 젊은 사람들이예요.


신천지 접근 방법(직접 겪은 경험담!!)

첫번째. 모르는 사람들에게 항상 상냥했던(ㅋㅋㅋㅋ) 나의 20대초반

1. 길을 물어보는 척 접근함 - 창원 봉곡동 골목

- 신천지 : 저기,,,,혹시 OOO 어딘지 아세여?

- 나 : 정말 상세하게 길을 다 알려줌

- 신천지 : 그래도 모르겠다고 같이 가줄수있냐고 함

- 나 : 그건 좀 힘들다고 함

- 신천지 : 그럼 여기서 잠시 얘기할 수 있냐 함

- 나 : 무슨 얘기?

- 신천지 : 너에게 해주고싶은 얘기가 꼭 있다 함

- 나 : (이 때 이상한 사람이란걸 알음) ㄴㄴ바쁨 미안 안녕~~~~~

 

2. 관상잘보는 사람인 척 접근함 - 창원 시티세븐

- 신천지 : 저기여어어어어어~~~~~~~~~~~~ 헥헥헥헥 (달려옴)

- 나 : ?

- 신천지 : 어머 눈에 도화살이 있으시네요?

- 나 : 네?;;

- 신천지 : 도화살은요 @%$^%#^@$#$인데, 혹시 #@%#$^#$^(성격특징을 얘기함 ) 하시지 않으세요?

- 나 : 처음듣는데,,,, 모르겠어요,,,,

- 신천지 : 제가 관상학을 지금 공부하는 사람인데요, 정말 당신한테 중요한 얘기라 꼭 해야할 것 같아서요

- 나 : 아진짜요??(관심)

- 신천지 : 네,, 도화살은 아주 위험합니다 $#^#^^#$어쩌구 저쩌구 이럼 (혼자 열심히 말함 근데 끝날 기미가 안보임 어떻게 말을 끊고 여기서 벗어날수 있을까라는생각을 계속 하면서 듣고있는 중임. 그렇다고 결론도 말안함)

- 나 : (결국)제가 지금 바빠서 더이상은 시간내기 힘들것같아요 미안 안녕~~~~~~~~~

 

3. 종자?? 어쩌구 아니시냐고 접근함 - 상남동

이거는 정말 단어가 잘 기억이 안나는데요,

신호등을 막 지나던 길이었어요 ( 사람 젤 많은 상남동 사거리 )

갑자기 진짜 젊은 남자분이 (한,,,,21살 정도?)

달려와가지고는 툭툭 치면서 종자어쩌구를 얘기하는거예요

예를들면 "김씨종자 아니세요?!!!!!!" 그것도 엄청 다급하게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

 

이 당시 이제 하도 많이 겪으니 짜증나서 아니예요!!!! 하고 다시 갈 길 갔음.

여기서 웃긴점은캌ㅋㅋㅋㅋㅋㅋㅋ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신호등에서 똑같은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도 똑같이 그 수법을 쓰더라구요ㅋㅋㅋㅋㅋ정말 어이없지않나요,,하,,,,,,,,,,무엇을 얻으려고 이러는 건지ㅠㅠㅠㅠ 웃프네요

 

두번째 . 20대중반에 접어들며 이제 신천지와 눈조차 마주치기 싫음.

저는 어느정도냐면

과장이아니라 2명이 저를 향해 걸어오면 그걸 캐치를 하게 되더라구요

'아 또 말 걸겠네ㅠㅠ' 이런식으로,,

그래서 저는 그사람들과 가까워지면 그 사람들이 저에게 말을 걸든말든 앞만보고 쭉 가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여러분들, 두사람이 뭘 물어보려고 접근하면 대꾸없이 앞만 보시면 되세요!!! 꼭 !!

 

저는 몇번 호응해주다가 연락처를 묻길래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거절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런식으로 신천지에 빠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관상 얘기할 때도 요즘 힘들지 않냐 이런식으로 얘기를 꺼내더라구요?

사람의 마음을 이용해서 아주그냥ㅡㅡ나쁜 !!! 후,,,


제가 지금 생각하기로는,,

창원이 처음부터 42곳은 아니었을 거란 말이죠

분명히 점점 늘어난것인데,,,

이거슨 즉슨, 신천지의 전도가 어마무시하다는 얘기겠죠? 세력을 확대해가고 있으니,,,

정말 이 사태로 인해 신천지의 뿌리가 확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