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폰x/xs 액정필름 추천!!! : 애드온 슈퍼필름 (+짱짱얇음.)

안녕하세요 ! ♥

 

현재 제 아이폰은,,,,액정이 나가고 난리예요ㅋㅋㅋ

아 물론 액정이 아닌 액정필름요,,><

아니,,,떨어뜨린것도아닌데 왜 점점 이렇게 금이갔는지 의문이예요ㅠㅠ

바꿔야지 바꿔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드!!!디!!!!!!!어!!!!!!!!바꾸게 됐어요.

 

보통 액정필름 어디서구입하시나요 ??

저는 원래는 휴대폰을 구입했던 곳에 가서 액정필름을 무료로 교체했었는데요,

이번에 아이폰은 제가 중고로 구입했기때문에

아이폰 이후론 줄 곧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인터넷이 아무래도 간편하기도 하면서 저렴한 편이죠?

액정필름을 직접 사용해본 구매자들의 후기도 알 수 있고

장,단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기때문에

몇 번 검색해보면 뭐가 좋은지 알 수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액정필름을 교체하기 전 고려했던 점은,

 

1. 필름이 너무 두껍지 않기
- 친구가 안붙인듯한 액정필름을 붙여놨길래 엄청 좋더라구요,,, 제 이전 액정필름은 너무 두꺼웠어요ㅠㅠㅠ

2. 보정하기 편해야 함

- 제가 생각해보면 사진을 보정할 때에는 액정필름이 얇을수록 더 보정이 잘 되었어요.

두꺼우면 두꺼울수록 더 보호가 잘 될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또 아닌것같더라구요ㅠㅠㅠ(경험상)

3. 스크레치에 강해야 함

- 이상하게 제 이전 액정필름은 햇빛에 비추면 기스가 막 엄청 나있었어요ㅋㅋㅋㅋ

재질이 좀 달라서 그런지,,,

4. 지문이 좀 덜 남기

- 이건 현실불가능일 수 있지만 지문이 좀 덜 남는 그런 액정필름이 있다면야,,,♥ 바로 get!!!!

 

그렇게 제가 이번에 바꾸게 된 액정필름은요 !

#애드온 슈퍼필름입니다

제가 고려했었던 필름두께, 스크레치 강함, 지문 등 에 매우매우 적합한 필름이었어요.

두께도 굉장히 얇구, 고탄력 소재라 쉽게 깨지지 않고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다는 점 ?!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스크레치엔 강하구요,

특히 아이폰의 그 곡률?에 딱 맞게 제작되었다고 했기때문인지 부착할 때에 들뜸없이 잘 부착하게 되었어요ㅎㅎ(호환성 굳)

 

#구성품소개

애드온 슈퍼필름이 총 2매가 있구요.

액정제거 후 닦을 수 있는 일회용 티슈 2개와 클리너 천, 먼지제거 스티커, 그리고 액정을 잘 붙게 도와주는 와이퍼가 들어있습니다ㅎㅎ!!

 

#사용방법

 

1. 휴대폰 액정 깨끗하게 정리하기.(+렌즈클리닝 일회용 티슈 사용)

2. 클리너 천으로 물기 제거해주기.(+클리너 천 사용)

3. 눈에 보이는 먼지 제거하기. (+먼지제거 스티커 사용)

4. 액정필름 붙이기. (+와이퍼카드 사용)

5. 1번을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상단 필름만 제거 됨)

6. 1번을 제거한 후 휴대폰에 맞게 붙여줍니다!! 2번은 젤~~~마지막에 ㅈㅔ거하는거니 놔둬주시구요!

7. 나머지 하단 필름도 제거해주세요! (2번 필름 아님.)

구성품에 있는 와이퍼 카드를 사용하시면 손 쉽게 제거가 가능해요! (밀어 주듯이!)

8. 나머지 2번을 제거하면 완벽하게 필름이 부착되구요, 이 때 액정필름 특성상 당연히 자국들이 남게되죠?

이 자국들은 다음날 사라진답니다~~~~~>< 실패한게 아니예요!!

필름 부착 당시와 1일 후 휴대폰상태예요!!! 완전 만족하구 있습니다

강~~~~~~~~~~~추 드립니다!!!

 

https://addonshop.kr/category/애드온-슈퍼필름/314/

 

애드온 슈퍼필름 - 애드온 슈퍼필름

애드온 슈퍼필름

addonsho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