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연예

배우 장서희 근황(+아내의 유혹 민소희&구은재)

 

 

안녕하세요!! 탱쁘입니다:D 

 

드라마 '아내의 유혹' 아시나요???ㅎㅎ

그 유명한 ost도 있죠

'왜 너는 나를 만나서~~~~~~~왜 나를 아프게 하니~~~~~~~'

정말 잊을 수 없는 ost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내의 유혹은 2008년부터 2009년까지 방영한 sbs드라마입니다!

그 당시 최고 시청률이 37.5%로 엄청난 인기를 받았었어요

 

요약하자면 현모양처였던 여자가 남편에게 버림받고 가장 무서운 요부가 되어 예전의 남편을 다시 유혹하여 파멸에 이르게 하는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방영 당시 막장의 드라마로 엄~~청 평가받은 드라마죠ㅎㅎ

 

저 또한 가족들과 함께 아내의 유혹은 무조건 챙겨 본 기억이 나는데요,

지금 보면 뭔가 엄청 연기들이 웃기고 과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 당시에는 엄청 진지하게 신애리를 욕하고 정교빈을 욕했던 것 같아요ㅋㅋ

 

 

 

요 며칠 계속해서 유튜브에 아내의 유혹이 뜨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서 계속 찾아보다가 결국 올라온 영상을 다 봐버린,,,,,

 

 

 

악역을 제대로 연기하셨던 신애리 역의 배우 김서형씨는 다들 아시죠? 

스카이캐슬로 다시한번 연기로 전적으로 믿게된,,

 

아내의 유혹에서 '구은재', '민소희' 역을 맡은 배우 장서희씨가 요즘 방송에서는 뜸한 것 같아서

요즘 근황들을 찾아보고, 저 처럼 궁금하신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장서희씨는 1972년생으로 현재나이 49세입니다.(완전 동안)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아내의 유혹'과 '인어아가씨'가 있구요 이 두 드라마로 대상까지 거머쥔 멋있는 배우입니다ㅎㅎ

저는 영화 '귀신이 산다'도 엄청 재밌게 봤었어요ㅋㅋㅋ

 

 

장서희씨는 아직 미혼이구요,

결혼에 대해서는 "자유를 뺏기는 걸 감수할 정도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모르겠다”며

“거기에서 오는 또 다른 이야기 즐거움이 온다고 이야기 하지만 혼자 살던 기간이 길어 지금이 좋다”고

싱글의 삶에 행복함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해요 !

 

 

 

 

가장 최근에 모습을 드러낸 방송은 무려 2년전에 2018년 초 아는형님 출연했을 때였고,

2019년 말에 배우 이영애씨가 출연한 '집사부일체'에서 전화통화로 근황을 알 수 있었어요!

저 또한 검색하며 알았지만 배우 장서희씨와 배우 이영애씨가 엄~~청난 절친이라고 하더라구요.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배우 이영애씨는 배우 장서희씨를 "인성도 좋고 내가 힘들면 가장 먼저 찾는 친구다. 늘 생각나는 친구"라고 표현 할 정도였구요.

 

앞으로도 배우 장서희씨가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오길 바라는 1인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