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연예

배우 차태현 근황 (+OCN 드라마 '번외수사' 주연 + 배우 이선빈)

안녕하세요!!

 

이 분은 '첫사랑'하면 바로 떠오르는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엄청 유명하죠?

 

차!태!현! 씨입니다. 당~~연히 아시죠??ㅎㅎ

현재 1976년생으로 나이 45세입니다!

 

저는 어릴 때 차태현씨가 첫사랑과 결혼했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너무 낭만적이라 생각했었어요,,,그치않나요?

두분은 고등학교 때 만났다고하는데 차태현씨가 지금의 아내분가 이별했을 때에도 다른 여자와 만난적이 없다고 밝혀서 정말 대단하구나 생각들었어요ㅋㅋㅋ

데뷔하고 수많은 여자배우들과도 작업하고 인기를 얻었음에도 열애설한번 없이 결혼까지 한 건

아내를 잊지못하고 사랑하고있었다는 거니까요,,♥ 므쪄므쪄

 

차태현씨는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있구요 ! (1박2일에서도 나왔었는데 예상대로 엄청 자상하고 가정적이었음.ㅎㅎ)

 

이런 차태현씨가 작년에 안좋은 사건에 휘말려서 1박2일을 포함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셨죠ㅠㅠ

그래서 뭐하고계신지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요 ! 헷

 

아니,,, 차태현씨,,,

새삼스레 잘생기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으로 찾아보는데도 새삼 잘생기셔서,,,,,,ㅋㅋㅋㅋ♥

 

차태현은 왜 작년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을까?

여러분들 차태현씨가 왜 작년에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신지 정확히 아시나요~~?
저도 그 때 당시 내기골프?로 인한걸로만 알고 자세한 내막은 몰랐거든요,,,

사실 내기골프가 왜 문제가 되는지도 저로써는 잘 몰랐어가지구,,;;

근데 그게 큰 잘못인가보다~~ 연예인은 참 힘든직업이네~~~라고 생각했었어요.

 

내기골프?

 

작년, 차태현씨와 개그맨 김준호씨가 수백만원 대 내기골프를 쳤다고 뉴스가 나왔었죠

이 내용은 가수 정준영의 휴대폰에서 '1박 2일' 출연진 카카오톡 대화방이 유출되며 밝혀졌었어요. (휴)

하지만 김준호씨와 차태현씨 모두 혐의없음으로 내사를 종결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었고,

그래도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역시나 내기골프 의혹은 무혐의로 종결 !

그런데 보통 대중들은,, 무혐의에 대해 관심이 없죠? 연예인은 이미 깎인 이미지를 회복하긴 쉽지 않은듯해요,,,ㅠㅠ

 

1년 만에 복귀 ! (+ OCN 5월 방송 !)

 

차태현씨는 이번에 OCN 드라마 '번외수사'의 주연으로 컴!백! 한다고 해요 !!!! 짝짝짝

같이 출연하게 된 여배우는 이선빈씨예요 !!

너무너무 매력적인 여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예뻐요.

 

드라마 '번외수사'는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사이다' 공조 수사를 벌이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입니다!

그 중 차태현씨가 맡은 역할은 고등학교 졸업 후 경찰시험에 합격해 형사가 된 지역경찰서 강력팀 형사 '진강호' 역을 맡았어요.

형사라니ㅋㅋㅋ역할 찰떡 예상합니다.

심지어 역할 소개를 '한 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 형사다.' 라고 되어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선빈씨는 정의감 넘치는 열혈PD '강무영' 캐릭터로 시청률 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을 잡는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모습을 그린다고 해요.

너무 어울리고 상상가지 않나요?ㅋㅋㅋ꿀잼 보장일것같아요. 

 

앞으로 차태현씨의 행보 쭈~~욱 기대하겠습니다 >_<